티스토리 뷰
창 밖의 공사장과 평이한 맛
콘래드 2층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실내 장식이나 공간은 맘에 드는데, 창 밖으로 공사가 중단된 공사장이 보여서 별로임. 가격은 비싼데 맛도 특별히 맛있지 않아서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추천할만 한 이태리식당"
꽃게프로모션하는 중이라고해서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레스토랑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았고, 주문한 꽃게파스타도 일품! 직원들도 친절해서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냈네요. 여의도에서 괜찮은 이태리레스토랑으로 추천해도 손색없을 듯!!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었습니다. 확 트인 전경에 음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달 마다 진행 하는 프로모션 까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었던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Conrad ATRIO
넘 괜찮았던 아트리오!변덕스러운 우리에게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메뉴설명을해줬다피자가 맛있다고 소문이났길래 추천해준 해산물피자에 라자냐, 봉골레도 시켰는데 조개가 정말정말 푸짐했다피자는 물론이고 파스타도 넘너무 맛있었다높은천장에 통유리가 5층높이는되는듯..!!? 분위기가 좋아서 저녁에 방문해도 좋을듯싶은곳
What a great food and great service!
서울에서도 손에 꼽히는 훌륭한 이태리 레스토랑 입니다. 매번 시즌별로 메뉴가 바뀌고 퀄리티 또한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배려 해 준다는 느낌을 줍니다.가족 단위 혹은 비즈니스 머임을 가지기에도 아주 좋은 레스토랑 입니다.특히 쫄깃한 피자도우와 신선한 토핑들은 는 서울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피자들 중 최고 라고 생각 합니다.
좋은 분위기와 해산물 파스타가 맛있는곳~!
평소 이태리음식을 좋아하는 저는지인에게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아트리오를 추천받았습니다~메뉴를 고민하던 저에게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해산물 딸리올리니가 정말 맛있었어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있고 직접 만드신다는 면까지!!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친구들이 시킨 라쟈냐와 피자까지 맛있었어요! 눈과 귀 입까지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친절하게 맞이해주신 모든 직원분들께도 감동했습니다. 아트리오 꼭 다시 방문할게요♡
격조높은 식사를 원할때
특별한 모임이나 기념일에 괜찮은 레스토랑입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데 연말이나 시즌이 아니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품 가격도 꽤 비싸기 때문에 차라리 여러 음식이 나오는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은 듯합니다.
모든게 최고였던
소문듣고 찾아간 콘래드 아트리오, 역시소문은 괜히 나는게 아니라는걸 또 한번 느끼네요. 음식의 맛은 물론, 직원분들의 서비스, 분위기는 정말 다시 찾아가고 싶게만든 레스토랑이었습니다.원래 이탈리안 음식을 좋아해서 많은 레스토랑을 가봤지만 가장 정통 이탈리안 음식다웠습니다. 다른사람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수있는 레스토랑, 아트리오 추천합니다.
여의도 콘래드호텔 이태리식당
바로 옆 부페식당 제스트와 접하고 있는 캐쥬얼한듯 고급스러운 이태리식당이다.맛도 있고 호텔식당치고 가격도 좋다.단 통행이 이루어지는쪽에 앉으면 어수선할듯.안쪽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좋다.서버들도 아주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다.다음에 또 가고싶은곳이다
깔끔한 인테리어. 무난한 음식
깔끔하고 로맨틱한 인테리어. 화덕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호텔 내 레스토랑으로 추천. 호텔 내에 있는 이탈리안 식당으로서는 합리적인 가격이나, 맛은 평범한 편.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에 대한 평가가 다소 엇갈리는데, 대체로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맛을 살린 느낌이라 취향에 따라선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다. 뷰가 여의도 아파트 뷰라는게 단점이지만 분위기는 괜찮은 편이다.프로모션 메뉴가 다양하니까 사전에 확인해보면 좋다.
주말 브런치 방문
호텔 바로 옆에 현재 공사 중이라 뷰는 공사장뷰이에요. 오전이긴 하지만,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이 어려울 것 같아요~ 주말이라 가족 손님들이 대부분 이더라구요. 음식은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호텔 레스토랑이라 비싼건 이해하지만, 다만 양이 적어요. 두분이서 2개이상 메뉴 주문하셔야 할 듯~ 분위기가 가족 단위로 가기 좋아요.
새롭게 리뉴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리뉴얼된 분위기. 서비스는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음식이 맛있음. 호텔 옆에 공사 중이어서 분위기는 다소 산만한 편
크래딧이 아니라면 왔을까?
립아이와 피자를 먹고 한시간만에 화장실에서 속을 다 비웠다..뭐가 잘못됐을까?립에서 살짝 냄새가 나는걸 무시했었는데..여튼 50,000원 크래딧이 없으면 다신 안갈것 같다
좀 어중간하네요.
파스타는 평범한데 해산물이 너무 적습니다.스테이크는 너무 질겅대네요.전체적인 분위기는 캐쥬얼하고 가격대도 비싸진 않으나 그렇다고 싼 가격도 아닙니다.노선이 좀 불분명하네요. 파인다이닝이 아닌건 알겠지만, 부페랑 주방은 공유하는듯 한데 서비스도 부페수준이네요. 콘래드가 소프트웨어가 참 아쉽습니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유럽 요리, 피자, 컨템퍼러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1 콘래드 서울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