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 먹으러가요
저는 여기 피자너무 입에 잘 맞아서 자주 먹으러 가는데 사실 점점 루꼴라피자에 루꼴라 잎이 줄어드는 기분이 들기는 하지만 기분 탓이겠죠..?? 붐빌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에요. 해산물 올라간 건 좀 짠편.
트레비아
트레비아는 피자집인데요 나름 다양한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어 좋습니다.이태원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장점이 충분하다 생각됩니다.한번쯤 방문해보길 권해봅니다.추천합니다.
신선한재료로 만든 담백한 피자
원하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고, 아주 쫄깃한 도우가 개성있는 피자집입니다.특히 이곳에서 사용하는 치즈는 종류도 다양해서 나만의 피자를 주문하기에도 손색이 없어요평일 낮시간대를 이용하면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아쉬운점은 음료와 피클이 피자에 비해 너무 평범한 점입니다위 메뉴에 조금더 신경을 쓴다면 자주 가고 싶은 집입니다.
맛있어요
맛있는 로마식 피자를 원한다면 방문해 보세요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은 맛집이죠~가격도저렴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항상 가도 맛있는 곳,
항상 맛있는 곳 분위기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단백한 맛과 다양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4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피자도 유명하며 스파게티도 유명합니다. 녹사평 점은 항상 분비는 편이니 이태원 제일기획 맞은편쪽에 위치한 지점으로 가시면 그나마 좀 한산할겁니다.
맛있고 다양한 피자!
녹사평역 부근에서 그래도 괜찮은 피자를 하는 집인듯 합니다.직원들도 친절하고요. 부근에 많은 피자집들이 있지만 대부분 자극적이거나 뭔가 조금 아쉬운듯 한데 이곳은 제게는 그렇지 않은곳입니다.치즈와 채소는 매우 신선하구요.친구들과 식사를 하면서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습니다.다른곳들은 너무 술집분위기거나 불편한데 이곳은 조금 편안한 느낌이에요.
골라먹는 피자
여러가지 피자 중에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아주 많은 양은 아니지만 여러 명이 가서 여러가지 맛을 고르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정말 좋습니다.특히 후레쉬 마르게리따는 신선한 야채와 치즈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셀프인 피클도 정말 맛있었어요.
꽤 괜찮은 피제리아
녹사평역에서 경리단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우측에 나오는 이 가게는 피제리아를 표방하는 곳 입니다. 이제는 생긴지도 꽤 오래되었는데도 여전히 장사가 잘 되는 집이기도 합니다.그만큼 맛에 있어서는 그 시간 동안 검증을 받았다고 생각 합니다. 피자들이 직사각형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 재밌는데, 가격이 높지 않아서 여러 피자들을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빵도 제대로 만들기 때문에 빠니니나 빵 종류(포카치아 등)를 주문해서 맥주와 함께 먹는 것도 꽤 괜찮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라자냐강추
피자와 라자냐 샐러드를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그 중에서 특히 라자냐가 맛있었네요. 미트소스가 일품이고 라자냐피 자체도 아주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양도 맛도 좋은 피자리아!
가게들이 자주 바뀌는 상권에서 꽤 오랫동안이나 유지되고 있는 집이다.경리단길 들어가기전 초입 대로변에 있으며 다양한 피자를 직접구워 팔고 있는 곳이다.직사각형 형태의 피자를 6-8천원에 종류별로 맛볼수 있어 좋다.가게 내부에서 먹어도 되지만 크기가 작아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먹어도 좋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피자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