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 바뀌었습니다. 양 푸짐한 일본 우동

상수쪽 작은 골목길에 있었는데, 위치가 바꼈습니다. 맞은편 옥루몽 2층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양은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우동입니다. 실제로 맛도 아주 나쁘진 않습니다. 근데 이쪽에 맛있는 우동/라멘집이 많아서 한번 가보고는 또 가진 않았습니다.

후추맛이 너무 강한 우동

우동의 스타일이 맞지 않았던 곳. 후추맛이 너무 강해서 후추국을 먹는 느낌이다. 사이즈가 작든 크든 같은 가격이라 학생들에게 적합한 장소

쫄깃쫄깃한 우동면발

우동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맛있었고 우동 국물도 맛있습니다저는 기본을 먹었지만 양이 많으신분들은 주문시 두곱빼기 세곱빼기 무료로 드실수 있습니다

맛있는 한그릇의 따뜻한 우동!

면발은 탱탱하고국물은 시원합니다맛있는 한그릇의 따뜻한 우동을 원한다면특히 겨울철 한끼로 아주 좋습니다.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우동집

육수는 지도리와 니꾸중에 선택, 면은 우동과 소바중에 선택, 그릇 사이즈는 3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그릇 사이즈는 가격과 별개이다. 또한 더 달라고 하면 면과 육수를 더 제공한다! (토핑은 유료이다.) 개인적으로는 니꾸 소바가 가장 맛있었다. 토핑을 추가하게 되면 파를 추가하길 바란다. 파가 정말 맛있다!(사실 파가 맛있다는 소리를 주변에서 들어서 잘 이해를 못했었는데 직접 먹어 본다면 이게 무슨 소리인지 이해가 가능하다.) 냉 소바도 시켰었는데 면을 추가해서 먹는다면 육수가 묽어져 맛이 떨어지니 주의하자. 유부 초밥도 괜찮았다. 하지만 지도리 야끼는 정말 별로였다. 주문하지 말자.

너무 맛있는 우동-

사이즈를 선택해서 먹을수있는 재미와 무엇보다 너무 맛있는 우동을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지도리우동, 니꾸우동 모두 훌륭합니다- (참고로 남자분들 곱빼기 먹어도 배부릅니다-^^)

매콤한 우동

점심에가서 런치세트를 먹었다 후추가 많이들어가서 우동이 약간 매콤한 특징이 있다. 런치세트를 시키면 우동과 덮밥을 같이 먹을수 있다. 양도 늘릴수 있다

일본식 우동 전문점

가성비 좋기로 잘 알려진 일본식 우동집. 홍대가 본점으로 홍대 외에도 몇 곳의 분점이 있다.

정말 일본식. 국물 정말 맛있어요

일본식 우동을 먹고싶다면 겐로쿠우동 강추!진한 국물과 통통한 우동면이 대박임면도 리필이 무료라 부담없이 마음껏먹을 수 있음

맛있는 우동집

진짜 일본식 우동 맛 납니다.처음에는 우동치고는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양이 꽤 많고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면추가 무료료됩니다좋아요 다른 지점도 좋습니다

명동 겐로쿠 우동

일본에서 먹던 맛 그대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한국에서 파는 일반 우동과는 차이가 확연히 차이가 있네요명동 가시는 분들 한 번 방문해보세요

양이 엄청나게 많지만 좀 짠 우동

양은 진짜 많은편이다. 대야같은 그릇에 우동이 나온다. 맛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좀 짠편이다. 면 추가가 무료인것으로 알고 있지만 굳이 필요는 없다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91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