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로 맛있는 빵집.

최근 몇 년 동안 서울도 카페나 제과점이 유행해서 여러 곳에 멋진 가게가 늘었지만, 이 가게도 맛있는 갓구운 빵을 살 수 있어 이 지역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계산대 건너편에서 빵을 굽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손님들! 정말 인기가 있어요.들어본 바로는 이 가게는 Le Cordon Bleu와 도쿄제과학교 출신의 파티쉐가 공동으로 경영하고 있다고 하던데... 가게에는 졸업증서도 장식되어 있었습니다.가게 안에는 카페 공간도 있어 고른 빵을 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 가게의 차가운 음료는 빙수처럼 얼음이 수북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역시 한국식은 좀 싱거웠습니다. 샌드위치는 뭐든 정말 맛있었어요.다 먹고 돌아갈 때 빵을 사서 가려고 했는데 벌써 상당히 줄어 있었습니다.가기의 밖에는 노천카페도 있어 분위기는 마치 파리의 빵집 같았어요.이 가게와 가로수길점, 신반포점, 세 군데 점포가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빵집

킹콩 스테이크 근처에 알래스카 빵집이 있다. 이 집에 무슨 부띠끄라는 간판이 있다. 꽤 유명한 빵집이지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분위기다. 빵은 매우 다양하니 추천을 받거나, 빵 자리가 많이 비어 있는 곳을 선택해도 좋은 방법이다. 커피 잔이 굉장히 크다. 빵은 대체적으로 맛이 좋다. 생 발효시킨 빵이란다.

프랑스등 수입 재료 쓰는듯...

삼성동에 있는 백화점 시식 코너에서 먹어보기도 하고 해서 지나가는길에 들려보았다. 장사가 잘 되는지 빵이 거의 다 팔리고 없었으나하나만 사보았다. 시식에서 먹어봤던 그빵.문앞에는 프랑스 밀가루 포대가 쌓여있고계산대에는 재료가 프랑스, 캐나다등 수입산이란팻말이 있었다. 뭔가 좀 다른것 같긴하다.

맛있는 빵

잔얼음 소복이 넣은 아메리카노에 직접 구워낸 빵 같이먹음 넘 맛있어요. 과일타르트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빨미까레 좋아해요.

얼음 듬뿍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시그니처인 곳

르알래스카하면 소복한 얼음이 듬뿍 올라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바로 생각나는 곳이죠. 르알래스카 특유의 인테리어&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빵 종류를 즐길 수 있는, 빵순이에겐 천국인 곳이랍니다!

커피도 맛잇고 빵도 맛난요.

빨미까래 좋아해서 자주 갑니다. 커피도 당연 맛있어요. 매장이 넓지 않고 늦게 까지 영업하지 않아서 조금 불편하기는 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16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