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체인점중에는 맛이 제일 좋다

국내 모스버거 체인중에서는 맛이 제일 좋은 듯 합니다.매장도 항상 깔끔하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어 시끄럽지 않아 좋습니다.밤 10시~11시정도 까지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비교적 늦게까지 영업해서저녁에 명동에서 집에갈때 종종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한국에서 먹은 모스버거

일본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우선 가격이 차이가 나며, 일본에서는 신선함을 주 무기로 하는데...상대적으로 차이가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감튀가 맛있어요.

저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 오픈하자마자 갔었는데생각보다 별로였어요.그치만 감자튀김은 정말 최고에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깔끔한 버거

기타 버거 체인점들에 비해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지만 깔끔합니다. 예전만큼 희소성 있지는 않지만 담백한 맛이 있어요.

맛있어요!!!

와규버거 짱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제버거 못지않은 맛까지!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맛있네요^^ 또 갈 생각이 있어용ㅎㅎ

모스버거 명동

모스치즈버거 단품 주문했어요.양이 적긴 한데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들보다 훨씬 맛있어요!!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버거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저희 지역에도 있으면 가끔 갈텐데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많이 드시는분들은 세트로 주문하시는걸 추천해요.

작고 아담한 크기

일본에서 온 모스버거! 크기가 딱 배 적당히 채울 크기예요 맛도 깔끔합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산뜻! 야채도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모스버거는 프라이가 짱!!! 진짜 맛있어요. 버거도 맛있는데 조금 작은 편이에요. 야채도 싱싱하고 무얼 먹든 보통 이상은 되는 것 가타요

맛나요

일본에서 먹어봤던 모스버거를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다는 말에 찾아간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그맛 그대로 맛이 좋아서 기뻤어요

괜찮은 프랜차이즈 수제버거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매장이 좁은데 3층까지 있어서 좌석은 꽤 많네요. 시그니처인 BBQ치즈버거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정보

특징

테이크아웃

주소

서울 중구 명동9길 3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