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이탈리안을 와인과 함께 즐기고 싶은 날에 추천.

맛있는 이탈리안을 와인과 함께 즐기고 싶은 날에 추천. 점심 식사하기에도 좋고 저녁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 와인과 함께 파스타를 즐기기에도 좋음. 파스타 맛이 좋고, 다른 음식들도 맛이 괜찮음. 가격이 조금 높음.

보다 널찍한 모힝 2호점

본점이 포근한 아지트 같은 느낌이라면, 2호점은 더 넓은 창에 좀 더 신경쓴(하지만 내 취향에 안 맞는 대리석;;) 인테리어로 친구들과 편하게 어울릴 수 있는 곳. 낮 시간이라면 이곳을 추천.음식은 둘 다 역시 맛있다!!

분위기 좋고 맛있는데 좁아요

분위기 좋고 맛있는데 장소가 좁은 게 흠이네요다들 예약하고 오는 것 같고 그냥 가면 웨이팅이 좀 긴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음식도 맛있고 데이트 코스로 추천!가격대는 어느 정도 있네요

심야식당 모힝

샤로수길이 유명해지기 전부터 자리를 지킨 것으로 기억함. 밤늦게까지 영업하여 심야식당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듯..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기본 이상 하는 맛있는 집임. 개인적으로 이 근방에 양식집중에는 가장 괜찮은듯 분위기도 아늑

샤로수길 대표 맛집

샤로수길에서 양식을 선택한다면 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 공간이 매우 협소해서 좌석이 얼마 없기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파스타나 리조또가 개인적으로 맛있었고, 식전빵도 깔끔하게 잘 나온다. 서울대입구에서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다;;

맛있는 파스타

기념일로 남친이랑 같이 간곳이다.저녁시간 예약없이 갔지만 자리가 있어 안쪽으로 안내받았다.로제랑 크림 파스타 하나씩 시켰는데 기대보다 더 맛있었다.소스도 충분히 있어 건조해지지 않고 면도 적당히 익혀있었다.다른 파스타전문집보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해 추천할만하다!

서울대 원조 양식 맛집

요새 샤로수길이 점점 팽창하고 있어서 인기가 사그러 들었지만.. 샤로수길의 초입이 위치하고 있고 서울대생들 소개팅 메카로 한때 유명했던 곳이에요. 데이트하기도 좋구요. 왠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처음먹어봐서 절대비교는 어렵지만 안심스테이크처럼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음. 다만 소고기 특유의 고소함이 약해서 아쉬웠음. 피데는 그냥 치즈 피자맛. 게살치즈크림 파스타는 맛있었음. 새우머리를 사용해서 특유의 게 내장 맛을 살린 아이디어가 좋았음. 괜찮은 식당.

너무 좋은 분위기에 브런치를 먹고 왔습니다

샤로수길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를 먹기위서 서울 여정여정하면서 왔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분위기는 럭셔리?가든 분위기였습니다! 햇살도 너무 잘 들어오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인생사진 찍기 최고그리고 저는 음식점의 서비스는 요리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진짜 이렇게 가격도 착한데 푸짐하게 맛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여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디너에 와봐야겠습니다 기대가 되는 레스토랑이였어요!!

샤로수길 꼭 가야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모힝

매번 그냥 정보없이 가다가 이번에는 평이 높은곳을 찾아보고 모힝이라는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근데 왜 모힝모힝하는지 알것같더라고요 음식이 가격도 비주얼을 보면 어디가서 엄청 비싼 음식일지 몰라도 여기선 저렴하게 먹은것같아요! 음식이 곧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저는 진짜 최고의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사람인데, 여기가 딱 그런것같아요! 푸짐하고 그렇다고 음식에 장난치지도 않고 인테리어도 브런치?가 어울리는 화이트톤 우드톤 정도여서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그리고 제가 먹은 이 토마호크 스테이크 진짜 와.. 어마어마한 사이즈에다가 일단..친구 3명이서 갔는데 포장했어요! 대식가인데도말이죵....호호호 굽기도 정말 잘 구워주셨고 두껍지만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쓸대없는 고민이였답니댜..그냥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였어요! 그리고 친구들이랑 뼈가지고 놀고 난리법석 여자 셋이모이면 그렇게 자지러지네요..?그리고 여기 피데? 그것도먹었는데 일단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도우가 직접 만드신거라는데 엄청 쫄깃하더라고요..!!!! 식감이 일단 최고였고 루꼴라 쉬림프였는데 루꼴라 향이 기가막히네요..!!!으..마지막으로 연어 그라브락스 샐러드 먹었는데 이건 호텔에서만 먹는건줄 알았다는..?연어를 숙성? 한거라는데 진짜 처음먹어봄.. ^^..... 이렇게도 먹는구나 신세계 경험하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나의 맛집 리스트에 겟겟겟 했답니다.. 아 팁이 있다면 네이버 예약해요 ㅋㅋㅋ에이드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용 전 자리없을까봐 그냥한건데 에이드 1잔 무료였듬 개이득

정보

주소

서울 봉천로62길 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