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만두가 맛있어요

예전부터 가끔 가던 곳인데 요즘 맛이 조금 변한 듯 하였지만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군만두가 맛있는 곳입니다.

간단히 먹기 좋은 곳

친구와 둘이서 모듬 손만두를 시켜 먹어는데, 다양한 종류의 만두를 한 꺼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음.오래 앉아있을수는 없지만,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음

어느 북촌 손만두나..

어느 동네의 북촌 손만두나.. 뿜어 오르는 만두의 수증기 비주얼과 튀김만두의 자태를 보며 이끌리게 되지만. 상상했던 만두의 맛과는 다르게 뭔가 2% 부족한 맛이다.

그냥 그저 그런 식당.

당신이 한국에 처음온 여행자라면 이 식당의 연기 퍼포먼스, 깔끔한 식당 외관 등으로 인해 먹어보고 싶어질 것이다. 그러나 가격대비 추천할만한 맛은 아니고 한국 전통의 맛도 아닌 어중간한 스타일이다.

북촌손만두

만두의 진수를 맛보기위해 찾아간 곳 그러나,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햇다.대기시간이 길었고 손님들이많아서 북적대고 너무 기대하고 간 탓인지 만족한 맛은 아니었다.

프렌차이즈 만두집

면 종류는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만두도 맘에 듭니다가격이 아주 비싸지도 않고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자주 가는편입니다.

아 냉면과 만두 진짜 좋았어요.

만두피가 조금 두껍긴 해요. 냉면은 정말 최고최고 였습니다. 위치가 역에서 꽤 걸어야 하는 거리라 조금 아쉽긴합니다.

세종류 만두 먹어봤어요

새끼만두 고기만두 튀긴만두? 정확한 명칭은 기억이 안나는데 둘이서 세접시 주문해서 잘 먹었습니다. 이제와서 다른 리뷰들 보니 피냉면이 유명한 곳이네요. 다음에는 피냉면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튀김만두가 도톰하고 바삭함이 좋았어서 계속 생각나네요. 엄청 모든메뉴가 맛있다까진 아니지만 북촌손만두의 간판메뉴들은 특색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있어요

가격이 꽤 나가도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밖에서 사먹어본 만두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여자 둘이 가서 북촌냉만두국 각자 한 그릇씩 하고 모둠만두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국 하나랑 모둠 만두 하나만 시켜도 충분히 배 부를 것 같아요

혼밥하기 좋은 곳

항상 만두를 시켜 먹게 되는 국수집. 혼밥하기 부담없는 구조다. 가격도 부담이 없고 맛도 일정해서 종종 방문하게 되는 식당이다.

정보

주소

서울 자하문로7길 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