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갈비가 맛있어요.

닭갈비가 정말 맛있어요.생닭을 쓰는데 양념도 맛있고 다맛있어요.1호점은 닭갈비만 2호점은 닭갈비랑 닭구이를 파는데 닭구이는 쏘쏘.하지만 닭갈비는 지금까지 간 곳 중에선 제일 맛있습니다.

환기가 잘 안되어 옷에 냄새가 많이 나는 것 빼고는 최고

기찻길 옆에 위치한 오근네 닭갈비는 그쪽에 갈 때마다 항상 먹는 곳이에요. 업장이 그리 크지 않아서 사람이 너무 많은 저녁식사시간에 가면 좀 기다려야 하지만 항상 자리가 금방금방 나서 좋아요. 여기 주력 메뉴는 닭갈비 인데 저는 갈때마다 치즈를 같이 시켜서 치즈사리먹구요. 닭갈비 양이 많고 기타 떡이나 고구마도 적절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사리를 추가하지 않는 점이 좋아요. 일단 닭갈비 맛이 여타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서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환기가 안되어 옷에 냄새가 많이 나는 것 빼고는 괜찮습니다. 그래서 갈때마다 사실 약간 허름하게 옷을 입고 제일 편한 복장으로 즐기곤 해요.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이번에 오근네닭갈비가 미슐랭 빕구루망에 들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정도 가치가 있는 집입니다.

2019미쉐린가이드 빕구르망

방문해서 안 사실인데 2019 미쉐린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됬다고하더라구용춘천에 맛있는닭갈비집 그맛이에용!쌈싸먹는 상추도 싱싱하고 닭갈비안에들어가는 재료들도 신선하더라구용!양념이 맛있어서 밥볶는것은 강추!

맛있는 닭갈비 집

왜 미슐랭 빕구르망에 뽑힌 줄 알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직원분들도 프로페셔널하네요. 이 곳 또한 외국 친구들이랑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업원 태도

엄청 불친절했어요...닭갈비 또는 닭구이 둘중에 한곳을 선택해야만 하는 불편한 진실....그리고 종업원 아주머니 그리고 남자직원의 태도가 영 불편했네요...

중독성 높은 닭갈비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 "나의 아저씨"라는 드라마 촬영장소 인근이고, 1970-80년대에서 시간이 멈춘 듯한 주변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인근에 있는 2호점으로 가면 된다.

불친절한 종업원이 내놓는 냉동 닭갈비

빕구르망에 어떻게 선정된건지 의문인 식당. 냉동 상태의 닭이 철판에 놓여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금하지 못했음. 그렇다고 양념이 특별한 것도 아님. 이 집에서 가장 맛있는건 파절이였음. 파절이 맛집으로 선정되어야 할 곳이 어쩌다가 닭갈비로 빕구르망에 뽑힌건지 발품팔아 찾아가서 후회해보긴 처음. 더 나은 닭갈비집이 서울에만 수백곳은 됨!

정보

주소

서울 이촌로29길 1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