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멋진 조명과 맛있는 커피

쇼룸과 카페가 합쳐진 느낌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개성있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유니크한 조명들이 오브제로서의 역할을 하며 커피맛도 좋다.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량으로 방문하기도 편한 곳.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는 카페

성수동 카페들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가게 되었어요.평일이라 사람들은 많지 않아 괜찮았고, 인테리어도 무난했어요.근데 의자와 테이블이 차가웠고, 조명이 좀 어두운 편이라 불편했어요.커피랑 레몬케이크를 주문해서 마셨는데 맛은 평범했어요.굳이 찾아갈 필요까진 없는 것 같아요.

분위기가 멋진 카페

성수동 메인스트리트에 있어요. 예전에 다른 용도였던 곳을 리모델링한 느낌인데 분위기가 멋져요. 음료나 음식은 살짝 가격대가 있어요.

자그마치 카페

성수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요내부는 좀 어두운 분위기이고 군데군데 꽃장식이 있어요의자가 좀 불편하고 좀 시끄러운 분위기 입니다.

아포가토 너무 실망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쓴다하여 맛있겟다고 기대했는데... 아이스크림 컵에 가득 담긴거 보이나요 ㅋㅋㅋ 너무많아요 ㅋㅋㅋㅋ 저 양이면 커피가 현저히 부족합니다. 먹다가 중간에 커피 사라지고 아이스크림만 남은거 보세여...그리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어떻게 보관하면 이렇게 맛이 없을 수 있나요??식감이 너무 안 부드럽고 중간에 얼음 결정체 생겨서 거칩니다. 싸구려 대량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아요. 그나마 에소프레소눈 살짝 맛본건 나쁘지 않았어요. 7천원 아까운 아포가토였습니다. ......그냥 수퍼마켓 바닐라 아이스크림 사먹은 기분.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성수역에서 가까움. 성수동 카페들이 유명해지기 초반에 생긴 카페. 가격대는 높은 편. 인테리어 및 조명, 소품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음. 사람이 많은 편이라 다소 어수선 할 수 있음.

정보

주소

서울 성수이로 8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