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서울 맛집, '진미식당'

톰블루 2019. 10. 28. 21:47

싸고 맛있는 간장 게장

진미 식당, 뒷 길에 조금 알기 어렵지만, 싸고 맛있음.메뉴는 간장 게장 코스밖에 없으므로, 가만히 있어도 요리는 나옴.다음은 음료수 정도를...한국어밖에 통하지 않지만, 몰라도 어떻게 든 됨.두명이서 맥주를 꽤 마시고도 5000엔 정도.

최고의 간장게장

관광지역에선 떨어진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지만 꼭 한번 찾아가 보시는걸 추천합니다.간장게장뿐 아니라 밑반찬들도 꽤 맛이있습니다.간장게장에 익숙하지 않은분들도 즐길수 있게 비린맛이 전혀없습니다.예약은 꼭 하고 가셔야합니다.

별점 다섯개도 모자르다고 생각.

가장 좋아하는 간장게장집.이집을 알게 된 후 다른 집에 가서간장게장을 먹지 않습니다.감태구이, 계란찜, 나물 등 다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된장찌개는 게국지라고 하는데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여자들도 공기밥 두 그릇은 기본!유일한 단점은 해마다 10프로씩 오르는 가격입니다.

간장게장을 좋아하는이에게만 !

전 양념만 좋아해서 ㅠ 여긴 좀 다를까?했는데 다른집 간장게장보단 맛이있었지만여전히 전 양념만 생각나더라구염~반찬은 푸짐하게 나옵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집!

간장게장집 중에 제일 자주가게 되는 집입니다. 맛은 물론 좋지만 강남의 간장게장집들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가게 됩니다. 추천!!

진미식당

게장이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곳입니다가격이 조금 비싸나 만족도는 높습니다같이 나오는 밥, 반찬도 정성스럽습니다서울에 오면 꼭 맛봐야 하는 음식입니다

게장 맛집 진미식당

감태에 싸먹으라고 하는데 식감 독특, 향도 독특한데 이 맛있는걸 왜 굳이 감태에 싸먹는지? 암튼 게장이 맛있어요.

맛있어요

짜지도않고 맛있어요. 가격도 다른 간장게장집에 비해 만족스럽고요. 다른 반찬도 다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식사시간에는 예약안하면 먹기힘들듯요

보통이예요

특별한 게장집은 아닌것 같습니다.항상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고 가야한다고해서 기다하고 갔는데,그냥 평범한 게장집이었습니다.이일대에 게장 전문점이 없어서, 방문객이 많은 게 아닐까 생각될 정도였어요

ㅎㅎ

맛나요~~~~~진짜맛있어요 가끔나오는 총각김치도 끝내줘요~~~ 어리굴젓도 맛있어요 말씀잘드리면 김치도 싸주시고 인정넘침

서울의 대표적인 간장게장 집

한마디로 맛있습니다.거의 예약은 필수이며, 매장은 좌식이며 넓지 않지만 제대로 된 간장게장을 맛보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특히 감태와 싸먹는 게장의 맛은 이 집만의 별미 입니다.단 술을 함께 즐기기에는 아쉬움이 남습니다.게장만 후다닥 먹고 자리를 빼줘야 하는 분위기.날에 따라서는 추가주문이 안되어 황당하기도 하지만, 포장시 감태를 추가 주문할때는 현금으로만 지불해야 하는 마이너한 불편함이 있지만그 외에는 크게 나무랄 데는 없습니다.

괜찮아요 깊은 맛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제가 먹을 줄 모르는건지 살 발라먹기가 힘들었지만 게딱지에 비벼먹는 맛은 꿀맛이었어요.. 분위기는 기대하고 가면 안되요 하지만 맛이 최고! 외국인에게도 인기많은거같아요

간장게장 정말 맛있는 집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그리고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잘 드시릴 수 있을 정도로, 비리거나 짜지 않았습니다.밑반찬도 괜찮았습니다.

맛있는 간장게장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짜거나 비리지 않고, 게도 신선해 보였습니다.워낙 유명한 집이라, 외국인들도 많이 보이더군요.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진미냉면

강남에 있는 평양냉면. 평양면옥과 같은 부류의 맛 . 오랜시간 우려낸 육수를 가진 이북의 맛 음식 좀 드신 분들은 지나 갈 수 없는 곳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어요

생각보다 게장 외의 밑반찬은 부실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지만 게장 맛은 정말 맛있어요그렇게 짜지않고 알이 가득차서 꿀맛

간장게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간장게장을 맛보기 위해 두번째 방문했던곳이었습니다. 한국 손님들보다는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한것을 보니 외국인들에게도 꽤 유명한 장소인 듯 합니다. 시설이나 주차장은 그리 맘에 들지 않지만 게장은 신선해 도 가고 싶은 장소입니다.

간장게장으로 너무 유명한 곳

유명한 만큼 맛은 괜찮아요. 근데 너무 기대를 했는지 기대에는 조금 미치지 못했네요. 사람들 정말 많아요

게장을 먹으자

게장이 맛있다.더 맛있고 신기한 건 김!파래로 만든 김인데 보통 김의 바삭한 식감과는 다른 식감을 낸다.신기하게도 게장이랑 잘 어울린다.

게스트하우스 손님들이 예약요청을 많이하여 호기심에 방문.

손님들이 자주 예약요청을 하여 알게된 곳입니다.그래서 호기심에 가보았습니다.나는 여러 게장을 맛 보았지만, 이곳의 간장게장은 특별했습니다.모든 사람들이 같은 맛을 느끼지 않을 수도 있고, 때에 따라 게장의 상태가 다를 수 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 먹은 게장은 사실 제가 그 동안 먹어본 게장중에 최상의 것이었습니다.간장게장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으로써..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비린내가 나지 않음. 굉장히 탱탱한 속살. 아주 간소하지만 함께 나오는 메생이? 파래? 김? 반찬이 별미.(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인데,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군요)실망했다는 리뷰를 보고 내가 느낀것과 너무 달라서 한번 써봅니다. 이곳의 게장과 다른 여러곳의 게장을 동시에 먹는다면 쉽게 비교가 가능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간장게장 음식점을 가본것은 아니지만 제 생각에는 분명히 상위 0.1%에 들것이라 생각이 듭니다.오직 간장게장의 맛으로만 평가한다면 최고입니다.

간장게장은 단연 최고~

간장게장은 진미집꺼 꼭 드셔봐야해요.신사동과는 많은 차이가 맛에서 느껴짐.다만 식당이 너무 가정집스타일인것과 전반적 맛집의 묵뚝뚝함을 지닌.. 곳.감태에 싸먹는 간장게장은 중독적이다.

서울에서 간장게장을 먹는다면

큰기와집과 이집 사이에서 고민할것같아요. 가격적인 매력을 생각한다면 이집이죠. 감태와 달걀찜이 매력적이고 포장 가능합니다.

간장게장

알이 꽉찬 진미 식당 간장게장 소문대로 맛있었다. 테이블 간격이 좁고 인테리어가 낙후해 감점을 주고 싶고 그리고 이제 미슐랭에서도 주목 받으니 전 세계에서 올텐데 좀더 더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아쉽다. 두번은 가고 싶지 않다. Clear!!!

왜 오랫동안 장사해왔는지 납득이 되는 맛.

보통 간장게장을 먹으면 살짝 비릿한 맛이 나기도 합니다. 이 맛 때문에 게장을 싫어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진미식당의 게장에는 이런 비릿한 맛이 없습니다. 특히 몸통 살은 게장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맛있는 간장게장

돌아가신 LG그룹의 구본무 회장께서 자주 찾으셨던 곳으로 유명한 간장게장집. 지나치게 짜지 않으면서도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내부시설은 전형적인 70-80년대 느낌의 오래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좁고 불편하다.

예약하기 어려운 진미식당

정말 여러번 전화해서 예약하고 갔습니다도착해 보니 손님들로 꽉 찼습니다주문하는거 따로 없이앉으니 바로 음식이 나왔구요계란찜이 풍성하게 나와서 맛있었구요간장게장도 살도 많고 많이 짜지 않아서좋았어요

정보

요리

시푸드, 한국,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류 판매, 신용카드 결제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86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