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벽에 가면 재밌음...

신논현역 한신포차를 간다면 12시 넘어서 한번 가보시길.... 헌팅을 해보실 생각이 있다면 더 추천

달콤하고 매콤한 맛난 음식점 한신포차!!!

한신포차에서 한잔하면서 해물 떡볶이~~ 넘 맛있어용.^^ ㅎ아니..다른 음식들도 넘 맛난거 같아용.^^밥 볶아 먹는것도 맛나고 소면이나 우동 사리 넣어서 남은 양념에 비벼 먹음...진짜..예술이죠.^^

좋은 사람들과 함께 술한잔~

한신포차~술이 고플때 닭발이 먹고 싶을때 ~좋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다만 안주는 맛이 괜찮아요~

닭발이 먹고 싶을 때 찾는 곳

국물 닭발이 정말 맛있습니다. 같이 주는 콩나물을 같이 얹어 끓이면서 졸이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주먹밥도 다른 집들과 달리 단무지 등 고명이 많이 들어가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술 한잔과 먹기 좋은 곳입니다.

닭발은 한신포차!

중독되는 양념맛이며, 뼈가 있지만 부드러운 한신 닭발 최고에요 ㅎㅎ그래서 종종 친구들과 함께 먹으러 가는곳이에요 :)

취향차이

친구 두명과 들렀습니다. 닭발을 먹었는데요. 친구 한명의 입맛엔 딱이었고 저와 다른친구한면의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요. 계란말이는 돈까스소스뿌려놓은거외엔 여자들입맛에 딱이었어요 가격은 비싸지않았어요.

항상 줄이 긴 한신포차

저녁에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곳인 한신포차.이제 너무 유명해서인지 항상 번호표를 뽑아 대기석에서 기다려야 하지만 너무 춥지만 않다면 잠시 기다리는 것도 괜찮은 듯.

한신포차

항상 한신포차를 가려면 5시엔 가야 될 듯 해요.아니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오랫동안 기다려야 되서요

점심먹기에 좋은곳이예요

점심먹기에 좋은곳이예요 점심에 백반식으로 밥을 푸짐하고, 맛깔나게 매일 다르게 주어 괜챦네요오늘은 동태탕과 제육볶음, 쌈밥 나왔는데 훌륭했어요

닭발 먹으러

포장마차이다. 유명한 백선생이 운영하는 곳이기도 함 늘 방문 할때는 새벽에 가는데. 예전 보단 사람이 많이 없다는 것을 느낀다. 닭발이 땡길땐 가끔 한신포차 아니면 흥미닭발을 애용 하는편.

" 명불허전 한신포차, 신논현

합석의 메카이자, 논현동 언니들의 미모로 눈이 즐거운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한신포차 신논현최근에 내부 수리를 새로 하면서 더 깔끔해지고 시원시원 해졌습니다.닭발, 옛날통닭, 계란말이 등등 맛있는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반드시 한번쯤은 가보세요!

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이곳에서 닭발을 첨 접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콩나물을 올려서 같이 드세요~~ 적당히 매콤합니다!!

닭발 맛있어요

닭발도 맛있고 다른메뉴도 맛있습니다테이블앉기까지 기다림이 필요한 것이 단점매운맛이 일품입니다

맛있어요.

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맵지만 중독성 있어요. 계란말이나 다른 메뉴도 맛이있어요. 추천합니다.

신논현점 한신포차

신논현점 한신포차에서 술을 먹었는데 생일이라 케이크를 가지고 갔는데 계산할때 외부음식(케이크) 가져왓다고 20000원을 더받는건 무슨경우죠? 안주보다 비싼것도 어이가 없는데 돈은왜받죠? 분명 처음 들어올때 외부음식 반입하면 돈 계산 해야됀다고 말했다는데 저희 일행은 그런말 들은적 정말 없었고요 듣지도 않은말로 이만원을 더냈는데 이래도 되는건가요? 원래 본점이라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다른지역 한신포차는 캐이크 가져왔다고 돈 더 받고 그러지 않거든요;; 진짜 화가낫네요 술먹어서 싸우기도 싫고 해서 내긴냈는데 이런경우 어이없고 화가나네요거기 룰이라서 받아야된다고는 하는데 저희 일행은 그런말 들은적이 정말 100프로 없어서 더화가났네요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1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