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걸리 종류가 다양해

다양한 막걸리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연극보고 나서 맛집 검색하다가 김치찜과 돼지갈비찜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정말 검색하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즐거운식사

조용하게 식사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은곳이었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안봐도도서 넘 좋았어요! 편안한분위기로 넘좋았어요!

엄마가 생각나네요 ㅠㅠㅠ

친구랑 연극보고 갈비찜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가보았아요 ㅋ 너무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겨우겨우 들어가서 갈비찜 소요!! 와 정말 울엄마가 어렸을때 해주던 맛 ㅠㅠ 근데 울엄마는 소갈비였는데?... 여긴 돼지갈비밥 싹싹 비벼먹고 배터지게 나왔네요 ㅋㅋ 또가고싶은곳이에요!!!

오잉?양조장?

가게가 깨끗하고~음식들도 맛나게 잘 먹었어요^^막걸리 양조장도 있더라고요!신기방기~ㅎㅎ메뉴들과 어울리는 걸로 만드실거라고 하던데~어떨지 궁금하네요~담에 또 가보려고요~ㅋ

착한가격에 푸짐함까지

가격대비 음식들이 푸짐하게 나와서 더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2인한상 먹었는데 돼지갈비찜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파전이 생각보다 달달하니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또생각나는 맛이에요! 다음에는 이곳의 또다른 인기메뉴 김치찜 먹으러가고 싶어요^^

날추운날 맛집찾기!

혜화에 연극보러갔다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찾은 맛집!여기파는 김치찜이랑 갈비찜이 정말 추위잊게해줄만큼 맛잇엇다연극보시러혜화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포장도되구 매장분위기도좋아요! ^_^

맛있었어요!!!

친구랑 공연보고 배고파서 찾았던곳!음식 엄청 빨리 나오더라구요ㅎㅎ김치찜에 밥한공기(+a)후딱 먹을 수 있었어요김치에 고기돌돌말아 밥위에 얹어 먹으니 꿀맛!!대학로 근처라면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해요~^^

양 진짜 푸짐하고 맛있는곳!!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밥도 무제한 리필이고 양도 많아요!! 갈비찜 먹었었는데 고구마가 들어있더라구요! 달달하고 고소한게 완전 취저!! 가족끼리 다음번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강추입니다!!

맜있어요!!

주문이 엄청 빨리나와서 놀람.소소하게 식사겸 술한잔 하고 싶을때 가볼만한 곳!서비스도 좋았어요~대파전이 정말 맛있었던 같아유^^

음식이 맛있습니다.

음식이 훌륭합니다 김치찜과 밥을 함께먹어도 맛있습니다 막걸리도 훌륭합니다. 식사하기도 좋고 술을 마시러가도 좋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배달, 테이크아웃, 예약, 야외석,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6 1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