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있는 떡볶이집입니다 메뉴는 떡볶이, 어묵, 김밥, 튀김정도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떡볶이가 가장 인기좋아요 심하게 맵지않아 외국인들이 먹기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튀김을 시키게된다면 떡볶이를 얹어 먹는것보다 따로따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맛은 있으나 서비스가...

명성에 걸맞게 맛는 괜찮아요~ 조금 맵긴 한데 맛있게 매운 정도라 괜춘합니다 ㅋㅋ 그런데 상호명처럼 직원분들이 좀 무서워요 ㅠㅠ 뭔가 눈치보면서 주문해야하는... 조금만 부드럽게 웃어주셨으면 참 좋겠어요~

중독성 있는 떡볶이

어릴적 먹던 불량식품 떡볶이 맛에 매콤함이 추가된 듯한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어요.삶은 계란을 떡볶이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오뎅도 맛잇습니다.김밥과 순대는 별로예요

어릴때 먹던 그 맛

요즘 개성 강한 떡볶이 집들이 많지만 어릴때 먹던 달콤하고 쫀득한 밀가루 떡볶이, 그 맛을 찾는다면 바로 조폭 떡볶이입니다.홍대에 위치한 만큼 새벽 6시까지 영업하는데, 늦은 시간에도 술 한 잔 후 간단히 해장하는 사람들, 야식하러 온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은 한데..

조폭이라는 이름처럼 막 친절하지는 않은데 더운 곳에서 일하고 사람 상대 많이 하시는 것은 알지만 어쩔 땐 빨리 주문하라고(살짝 머뭇) 다그친 적이 몇번 있어서 기분이 안좋았어요.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하지만 막 추천하고 싶은 생각은 없네요.

예전같지 않은 맛

지금처럼 1,2호 매장 있기전, 점조폭떡볶이를 즐겨먹었던 13,14년전에 큰 트럭위에서 팔았을때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어쩌다 그 때 맛이 그리워 몇년에한번씩 먹을때마다 예전 맛에 못미쳐 실망을 하게 되요. 맛도 평범하고 가격대비 양도 적어 굳이 맛집많은 홍대까지 와서 먹어볼 맛은 아니에요.

최악

뽀얀 튀김옷이 입혀진 튀김을보고 튀김1인분 , 떡볶이 1인분 주세요~^^국물 부어드릴까요? 아니요~^^받아서 먹으려니 내가 본 앞에 진열된 튀김이아니다.짙은갈색에 포크가 안들어간다.이건 재탕 삼탕튀긴..나갈때 이상해서 보았다.뽀얀 튀김건너아줌마 바로앞에 갈색 그 딱딱한 튀김이 숨어있다.전시는 뽀얀튀김. 주는건 아래서 꺼낸 언제튀긴지 모를.. ㅠㅠ학생들이 국물 부어주면 모르는..안타깝다.

맛있어요

트럭시절부터 다녔습니다. 예전맛은 솔직히 기억안나는데 트럭에서 먹는 맛이 좋아서 먹었었어요. 지금은 엄청나게 커지고 분점도 많이 생겼지만 늦은 밤에 생각나는 곳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좋아요.

새벽에 생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맛있어요~청결이나 이런거 너무 따지시면 애초에 조폭떡볶이 별로 안좋아하실 수 있어요.. 컵도 그릇도 엄청 깨끗하진 않아요 ㅠㅠ 근데 밤에 약간 취해서 생맥에 떡볶이먹고 집에 들어가면 딱 좋아용

홍대의 오래된 떡볶이집

홍대의 오래된 떡볶이집이다. 청결은 그럭저럭이고, 맛은 너무 일반적이어서 별로다.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없지도 않은 그냥 그런 맛이다. 심야영업을 해서 홍대에서 간단히 요기하기에 좋다.

정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6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