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요리

들어갈 때 마늘 냄새가 나지 않아요. 저는 이 레스토랑이 좋았어요. 파크 하얏트에 있어서 편리해요.

파크 하얏트 서울에 숨겨진 곳

호텔 지하에 있지만 거리로 나갈 수 있어서 팀버하우스는 시끌벅적한 서울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곳이에요. 이곳은 요리가 나오는 바지만 분위기는 정말 스타일리시하면서 동시에 따뜻하면서 편안해요. 파크 하얏트의 서비스는 매우 좋고 친구들이 먹었던 모히또는 맛있어 보였고 서울에서 최고라고 저는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친구들과 근황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좋은 곳이지만 서울 호텔의 음료는 싸지 않다는 걸 주의하세요. 부가가치세가 있기 때문에 충격을 받을 수 있어요. 한번 가볼만 한 곳이고 저는 다시 갈 거에요.

매우 멋진 실내 장식과 훌륭한 술

Timber House는 서울 하얏트 호텔의 지하에 있으며, 돌로 된 가장 멋진 실내 장식과 작고 특이한 수집품으로 이루어진 이중 유리가 있는 나무 벽을 갖춘 최고 세련된 바입니다. 칵테일은 아주 맛있고 안주와 간단한 요리도 팔아요. 저희가 그곳에 갔을 때는 여유로운 밤이어서 서비스가 좋았어요. 이곳에 오셔서 더 젊어지고 더 세련돼지세요.

공연 시간 맞춰 가면 더 좋아요

분위기 괜찮고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에서 라이브 들으며 이야기 나누기에 최고!시그니쳐 매뉴는 야끼모노 모리아와세 인데 드셔보시면 후회는 안할거에요.섹션별로 테이블&바 컨셉이 조금씩 달라서 매번 다른 자리에 앉는 것도 재밌네요!

분위기 좋은 뮤지가~

애정하는 와인바~ 음악도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친구또는 연인과 함꼐 하는걸 강추합니다~lp감성 너무 좋아요~

오후오픈만있어서 아쉬운곳.

삼성역 사거리 .근처 사업이나 회사 근무자들이 들리기쉽게 만들어놓은 이유일까.오후 에 한잔하거나 디너에만이용할수있어아쉬운곳이다지하내려가서 문을못찾은건 안비밀.ㅎ조용한바와 의자들이 있는건 그대로인데지난번 보다 좀 화사해진 느낌.암튼.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샴페인을 마실수있어서 좋았다

뭔가 다운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예전엔 팀버하우스만의 고급진 느낌이 있었는데 최근의 리뉴얼하고 방문한 느낌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 그냥 그저그런 펍이 되었네요. 뭔가 많이 아쉽습니다.

한잔 마시려고 갔는데 세 잔 마셨네요^_^

투숙중에 혼자 마실려고 갔어요.단발머리 여자직원분이 잔 빌때, 필요할때 딱 맞춰서 나타나 주셨어요. 주문 받아주시오 물이랑 나머지도 잘 챙겨주셨어요부담스럽지고 부족하지도 않은 서비스여서 샴페인 한 잔마시려고 갔다가 칵테일 두잔까지 더 마셨네요 ㅋㅋ칵테일도 맛있었어요. 단 칵테일에 술 쎄게? 이상한 요구 했는데정말 그렇게 해주셨어요!! 음악도 분위기도 술도 뭐 하나 빠질게 없었네요.^_^

분위기 깡패라는 말이 적절합니다.

너무 친절했고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직원들의 응대. 은은한 조명. 완벽한 음식.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속된 말로 비싼 값을 하는 식당입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인터내셔널, 스시, 바, 시푸드

식사 시간

야간 영업, 음료, 저녁식사

특징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예약, 좌석, 주차 가능, 발렛주차, 무료 노외 주차, 와인 및 맥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1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