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에 새로 오픈 한 씨푸드 음식점~!

핫한 홍대에 새로 생긴 씨푸드레스토랑~^^분위기도 맛도~~! 최고네요~~!!살아있는 랍스타&크랩싱싱한 해산물로 만드는 음식생연어로 제공되는 연어플래터~! 펍한 느낌의 이쁜 매장도 음식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생소한 크랩, 랍스타 접해보기 좋은 곳

칠리크랩, 볶음밥, 랍스타파스타 세개를 시켰는데 두명이서 먹기 적당했습니다.크랩과 랍스타가 아주 싱싱해보였습니다. 청결한 수조 상태도 좋았어요!파스타에 든 랍스타가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살도 많고 발라먹기도쉽더라구요 칠리크랩은 발라먹긴 조금 힘들었지만 볶음밥이랑 같이먹으니까 짱맛있고요? 칠리크랩+볶음밥 조화가 최고인것같습니다! 가게위치도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홍대에서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첫방문인데 좋앗어요♡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 처음 빅가이즈씨푸드 홍대점 방문해서 랍스타파스타랑 그릴랍스타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다음엔 랍스타코스요리 먹으려구요.♡

분위기 넘 좋아요~

피자랍스타랑 연어플래터 시켰어요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연어 엄청 두껍고 랍스타도 전혀 기름지지 않아요또 오고 싶네요 진짜굿

외국의 랍스터 음식점 못지 않는 퀄리티

음식점 분위기도 신나구요싱싱한 랍스터가 테이블 근처에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랍스터는 벤쿠버랑 보라카이랑 코타키나발루에서 먹어봤었는데 외국 바닷가 도시에서 먹었던 맛하고 비교했을 때 손색이 없네요! 잘 먹고 갑니다~

빅가이즈씨푸드방문

명절 당일인데 문열어서 왔습니다!!밤에오니 분위기 좋아요 ~그릴드랍스터랑 랍스터파스타 시켰어요~다음에는 갈릭 락스터 먹어보려구요

랍스터에서 수조 냄새가 나네여

싸게 랍스터 먹어보긴 좋은데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1. 랍스터 살에서 수족관 냄새가 납니다.2. 인테리어가 너무 정신없고 노래소리도 큽니다. 가족단위 손님이 대부분인데 노래만 힙함.

너무맛있어요!!

해산물이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위치도 찾기 쉬운곳에 있고 랍스타 라면이 일품입니다!!! 맛있게 먹고 갑니다~

빅가이즈 첫방문

일단 가성비는 좋은것 같고 음료가 너무 일찍 소진 되는게 아쉽네요~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겠습니다~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그 유명한 빅가이즈 첫방문

다행히 손님이 없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랍스타 큰거 한마리 사서 코스로 먹었습니다. 코스로는 회, 찜, 라면이 나와요. 랍스타가 그렇듯 비싸서 그렇지 아주 맛있어요. 생맥주도 맛있지만 300cc도 안돼보이는데 5불입니다.

맛있는 랍스타집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간에 기별도 안가요. 둘이서 십팔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별로 먹을게 없네요. 다른 메뉴도 여러가지 주문했어야...

랍스터는 굿~♡

랍스터는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살도 달고~랍스터랑 칠리크랩 해산물 볶음밥 주문했는데랍스터는 매우 만족 칠리크랩은 먹기힘들지만 소스는 굿굿 해산물볶음밥은 많이 아쉽네요생맥주 5불도 조금 비싼듯합니다하지만 랍스터는 굿이였어요

빅가이즈씨푸드 추천

랍스터 크고 살도 많네요 이정도 가격에 이런 맛을 맛볼 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다음에 재방문했을 때는 더 다양한 요리를 시켜봐야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분위기

홍대점은 첨 왔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가 시킨건 칠리크랩, 치즈랍스터, 번이랑 볶음밥이었어요. 재료가 다 신선했고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 좋았어요.

방문후기

가격대비 양도 많이 나오고맥주도 너무 맛있네요 :)랍스터를 바로 잡아주셔서 싱싱해요입안에서 랍스터가 헤엄치네요!!! 추천

음식퀄리티가 떨어짐

3kg코스 주문했는데 마지막 라면이 완전 불어터져서 국물하나도 없는 형태로 나옴 1층 자리에 우리커플만 있었음에도 어떤 기준으로 조리하는 지 모르겠음 노량진에서도 안 이럴 듯

딸과 함께

그동안 서먹서먹했던 딸과 함께 기분전환겸 랍스터 먹으로 왔습니다점심시간이 약간 지난시간 음악 좋고무엇보다 랍스터 기대했던 것보다 아주 싱싱합니다적극 추천!!!

정보

가격대

US$10 - US$100

요리

미국 요리, 한국, 싱가포르, 시푸드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음료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1 What3words: ///explorer.loaf.plots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