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슌미 Shunmi, Japanese dining

남편과 함께 노보텔에 숙박을 하며 슌미라는 일식당을 알게되었습니다. 월요일 저녁 먹을만한 깔끔한 일식당을 찾는 중이였는데 슌미는 거의 대부분 리뷰가 주말 부페에 관련된 내용이 많아 전화 문의를 한 후 단품 메뉴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가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메뉴 구성도 다양하고 역시 호텔 레스토랑 답게 분위기도 차분하여 조용하게 식사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디너 코스 요리를 주문 했는데 이 외에도 단품으로 먹을수 있는 우동이나 전복죽 회덮밥 등 식사류도 있어서 간단하게 저녁 식사하길 원하시는 분들도 좋을것 같아요.아이패드로 제공된 메뉴가 조금 보기 어려웠지만 종이로 된 일반 메뉴도 있어서 편하게 고를수 있었습니다. 도미 조림 세트 메뉴와 특선 초밥 세트를 주문했는데 가격대나 음식의 퀄리티, 직원들의 서비스 모두 만족스럽네요. 점심 메뉴도 알차게 구성되어 주변 직장인들의 점심 미팅 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다시 찾고 싶은 레스토랑입니다.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일식당을 다녀온 후

일식당에 주말 뷔페가 괜찮다는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한 후 찾아가 보았는데 메뉴의 구성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고 가격대비 훌륭한 자리였습니다. 가짓수도 고객들이 정말 선호할 요리로 준비가 잘 되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입구에 들어갈 때 Greeting이나 자리를 안내해 주는 직원이 없어 한참 동안을 기다리다가 그냥 아무 자리에 앉아서 다시 안내 받은 것은 개선해야 할 사항이라고 판단됩니다. 아뭏튼 전반적으로 과거 몇 년전 보다 노보텔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많이 개선된 듯 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직원들, 추천합니다^^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식사를 위해 오랜만에 일식 주말 뷔페를 이용하였습니다.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음식,,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해산물은 물론이고,다양한 메뉴들 또한 추천 할 만 합니다.오픈 키친에서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주시는 메뉴 때문인지는 몰라도,매장 안이 약간 덥고 환기가 안되는 느낌은 다소 있었지만,,아쉬운 이점 빼고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말 일식부페 강추

슌미에서는 맛있는 주말 일식 부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재료가 매우 신선했고 직원들 역시 너무 친절해서 즐겁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남편과 오랫만에 노보텔에 있는 일식당 슌미에 다녀왔습니다.예전에 갔었을 때 주말 일식 부페가 살짝 실망스러웠었는데 가격이 좀 오르긴 했지만 그만큼음식이 업그레이드 됐다길래 남편 이직도 축하할 겸 큰 맘 먹고 찾아갔습니다.슌미가 생긴지 시간이 좀 지난 것 같은데 여전히 깔끔했고 일요일에 가서 다른 손님들도 좀 있었는데 다행히 조용한 자리를 주셔서 방해 받지 않고 편안히 식사하고 왔습니다.음식들이 가짓수가 많은 편은 아닌데 정말 손이 가는 음식들만 있더군요~가짓수만 많은 것 보다는 차라리 먹을 것만 두는 게 나은 것 같아요.ㅎㅎ연두부는 정말 지금 생각해도.... 시판용이랑 다른 느낌였는데 진짜 맛있었고,치킨 샐러드는 소스에 파랑 푹 잠겨져 있었는데 그 바삭함을 어떻게 유지시키는지.....갠적으로 대게는 까는 게 귀찮아서 구경만 했고, 대신 왕새우가 있길래 잘 먹었습니다. 초밥, 스시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고,데판야끼, 스테이크도 바로 구워 주는데 스테이크는 집게를 꽂아 놓으면 직원분들이 제자리로 가져다 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사이즈는 작지만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배가 불러서 좋아하는 소바는 비록 구경만 했지만 어지간한 일식은 다 있었구요.여기 슌미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더군요~요즘 호텔들도 알바생들을 쓰는 것 같던데 여긴 아직 직원들인 것 같았어요~^^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시에 물기(?)가 좀 많이 빠져 나간 느낌이었어요.촉촉함이 아쉬운.... 관리가 잘못 되어서 그런지 아님 잘라 놓은 시간이 좀 지나서 그랬는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어떻게 보면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음식이면 뭐라고 하기엔 미안하지만 일식에선 스시가 메인 요리이니까.... 암튼 제 갠적인 입맛으론 좀 아쉬웠습니다.디저트로 치즈케익에 커피까지 배가 정말 불렀는데도 맛있게 먹었답니다.가격이 좀 부담스러워 자주 가긴 힘들 것 같지만 가끔은 기분 전환삼아 방문하고 싶네요~^^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만족스러운 곳였습니다.

언제나 기다려집니다.

오늘 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슌미에서의 모임은 언제나 기다려 지지요.솔직히 슌미 주말 부페는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도 전혀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오늘 예약이 좀 많았지만 직원들은 항상 웃는 얼굴로 저희들을 응대해줘서 기분 좋았습니다. 음식 또한 즉시 채워져서 불편함도 없었고요. 다음 모임이 또 기다려 집니다. 언제나 항상 같기를 기원합니다.

누구와 가더라도 만족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이라 가족식사보다는 연인들이나 부부들끼리가 어울리는 집. 음식은 매우 맛있고 가격대는 합리적. 삼성O카드로 10만원이상시 3만원 할인됩니다.

고급스러운 일식 부페

종류가 아주 많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음식들이 고급지고 신선해요분위기도 조용하고 세련되었구요가격이 다소 부담되지만 격조있는 식사모임에 추천합니다

일식당 슌미

처음 방문한 노보텔~로비에 에펠탑도 멋지고 지하에 있는 일식당 분위기도 넘 좋았습니다.토요일 점심 테이블코스 먹었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초밥좋아하는 울아이도 잘먹어 더 좋았네요.또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가족모임

제가 여기에 두번째가보는것임니딘첫번째에는 음식의종류는 많았으나 가성비가 비싼습니다두번째 방문은 가족 들과 신년회를 하기위해서갔는데총주방장인표길택주방장의 음식을볼수있어시 좋아고 음식도 아주변화했고 가성비에 적당하다고생각이들었습니다스시도맛있었습니다여러분께 추천합니다 표길택 주방장의음식을 드셔보시면 빠지시게됩니다

호텔 음식스시 뷔페

노보텔 앰버서더에 있는 일식스시 뷔페로 대략 8만원정도하지만 그래도 퀄리티는 그만큼 가치가 있었다. 죽과 샐러드등 일식외의 음식도 신선하고 과일도 다양한게 케이크도 맛있었음.

주말 부페 정말 좋아요

일요일 저녁에 슌미 부페를 다녀 왔습니다스시, 사시미는 물론 소고기 및 해샤물 데판야끼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많이 있어 정말 맛있고 즐겁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족 모임 등 강추 합니다..^^

노보텔 부페

강남 노보텔에 있는 일식부페입니다. 초밥등 생선도 많았지만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두루 먹어볼수 있었어요. 배가 너무 불렀어요.

괜찮았어요

노보텔에 있는 뷔페레스토랑이에요. 분위기 좋고 좌석 사이에 여유있어서 쾌적했어요. 아주 특급호텔 뷔페보다는 살짝 저렴하면서 음식도 좋았어요.

스시킬러아이들과 탁월한선택

스시를 너무 좋아하는 6세, 8세 아이들을 데리고 토요일 저녁방문했습니다. 스시, 사시미 퀄리티 괜찮고 엘에이갈비, 스테이크, 새우구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케익, 과일 괜찮고 대게는 좀 아쉬웠네요. 종류보다 같은가격 일식집보다 가성비 낫고 좋은 서비스, 좋은분위기 식사 가능합니다. 아이들 많이 신경써주셨어요.

정보

요리

일본 요리, 그릴, 시푸드, 스시

식사 시간

음료,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부페, 좌석, 주차 가능, 무료 주차장, 유아용 의자 있음,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와인 및 맥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무료 와이파이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LL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