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음식 맛이 좋았어요~ 음식이 이국적인 느낌이 강하기는 하지만 맛있고 좋은 분위기입니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레스토랑 같습니다. 다만 가격은 중~상~ 인 것 같습니다.

줄서서 먹었습니다.

그냥 그런거 같은데 왜 그리 사람이 많은지..ㅠㅠ한참을 기다렸네요...싱가폴에서 갔던 딘다이펑 보단 맛은 그리....

딘타이펑 김포공항

대만 본점에서 식사 후 , 그맛을 찾아 방문, 본점과는 미묘하게 차이가 있으나, 맛있는 딤섬을 먹기에는 좋았던 것 같아요.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중식당

딘타이펑은 제가 상해, 북경가서 항상 즐겨먹던 곳으로, 우선 고급스럽고, 청결하여 중국에서도 손색없이 꼽을 수 있는 곳인데, 부모님이 주말에 지방에서 비행기 타고 오시면 꼭 여기를 들러서 식사를 하곤 합니다. 올 때마다 부모님은 항상 만족하셨습니다.

깔끔한 대만식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까지 했습니다.깔끔한 중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샤오롱바오는 역시 언제나 옳습니다.

또가고 싶어요

매장이 깨끗하고 직원들이 진철해요 맛은 다른 딘타이펑이랑 같아요 샤오롱바오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맛있는 샤오롱바오

교통 접근성이 좋은 곳이어서 가족단위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타이완에 있는 딘타이펑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맛인 것 같습니다.특히 샤오롱바오는 정말 맛있어요

맛있고 친절해요

가까워서 자주 방문 하는데, 평일에는 정말 쾌적하지만, 주말에는 너무 붐비더라구요. 줄설때도 있구요..

딘타이펑 간다면 샤오롱 바오 꼭 드세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괜찮았어요.줄을 서서 들어가야 한다는게 좀 힘들지만..그만큼 맛은 좋았어요.중국에 있는 딘타이펑의 체인점이라 그때 먹었던 그 맛을 기대했었었는데요. 한국에 오면서 맛을 한국사람에 맞게 약간 바꾼듯 합니다.딘타이펑의 유명한 샤오롱바오~ 만들기 힘들다고.. 비싼 값 합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새우탄탄면

대만 본점맛이 그리워질때 가끔가서 먹어요. 솔직이 그맛은 아니자만 탕탕면 국물에 약간의 식초와 생강을 넣으면 그래도 맛이 괜찮아요.

맛있어요

딤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딘타이펑입니다. 대만에 있는 본점만하진 못하지만.. 당연한얘기죠 그래도 한국에서 이정도 딤섬이면 제생각에는 평균 이상인것 같습니다. 샤오롱바오는 꼭 드셔보셔야할 메뉴이고, 새우완탕면 이나 볶음밥 곁들여 드시면 딱 맞을것 같습니다

좀 더 고급진 중국집에 가고 싶을 때

워낙 중식을 좋아한다. 좀 더 고급진 중국집에 가고 싶을 때는 집 근처 딘타이펑으로~ 방금 만들어 쪄내온 샤오롱바오는 정말 최고! 계절특선도 때때마다 시켜먹는 음식이다. 같은 메뉴라도 동네 중국집보다 업그레이드된 맛이라 모임할 때나 외식으로 강추!

대만다녀온 후 반해서 자주가요~

타이페이본점 딘타이펑을 다녀와서 푹 빠졌어요~ 특히 새우샤오롱바오는 제입맛에는 아주 최고입니다ㅜㅠ 매일먹어도 먹을수있을것같아요ㅜㅠ주말에만 가다보니 늘 대기시간이있어서 아쉬워용ㅜㅜ

딘타이펑 정말 좋아합니다.

명동이 본점이었나???십여년 전쯤? 처음 명동에 생겨서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명동 원래 자리에 없습니다. 간간히 일본 출장시 김포공항에 가면 주로 먹는 딘타이펑인데, 만두들 너무 맛있습니다.

새우면을 좋아함

딘타이펑은 인기가 많다. 하지만 비싸고 과연 그만큼 뛰어난 맛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양도 너무나 적다. 그나마 내가 가서 먹는건 새우면. 맑은 국물이 괜찮다. 딤섬은 육즙이 엄청나게 나오는데, 그걸 맛있다고 즐기는 이들도 많지만 또 너무 느끼해서 아니라는 이들도 있다. 난 그냥 한국의 김치만두가 더 좋고^^

대만/홍콩보다는 한국식느낌

대만이나 홍콩에서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었는데 한국에서 오면 약간 맛이 반감되는 느낌이에요. 가격도 현지에 비해서 너무 비싼게 흠이라면 흠이에요. 그래도 여전히 생강에다가 간장 소스 콕 찍어서 만두 하나 먹으면 너무 행복해지지요. 우육탕면은 시원하고, 엑스오콩볶음이 없는게 좀 아쉽지만 먹고싶다고 현지에 항상 갈 수 없으니 무난하게 잘 가고 있어요. 카드 만들면 적립되서 좋더라구요.

최악이었어요

다녀본 딘타이펑중에 최악이었어요 다 식어서 맛이없고 꿔바로우도 딱딱하고..서비스도 엉망이고...다시는 가기 싫어요 비추입니다 정말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

김포공항에 갈때마다 방문하게 되는곳입니다.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있어요ㅎ특히 우육면과 새우군만두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김포공항 근처에서 간단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

방문기

남방 중국음식을 하는 딘타이펑 김포공항점입니다. 롯데쇼핑몰에 있어 두루두루 쇼핑을 하면서 딤섬이나 요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식사는 느낌이 그래서인지 명동점 보다는 약간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냥저냥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맴버십등록하고 기념일에 주는 쿠폰 적용해서 먹르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그냥저냥 먹을만은 합니다.안드셔본분은 한번쯤은 맛보는 것도 나쁘지않아요.

딤섬이~

딘타이펑은 생일쿠폰 있으면 면이나 밥을 시킬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듯해요. 친구 생일이라 딤섬 먹으러 왔는데 간장맛이 명동점이랑 달랐고 돼지고기 딤섬에서도 고기 냄새가 좀 났어요. 그렇지만 친구가 먹은 굴탕면도 맛있었고 새우볶음밥에 해물 짜장소스 추가로 시켜서 먹은것도 맛있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무난한 중식점

탄탄멘이랑 샤오룽바오 먹었어요 탄탄멘 맛있었구 샤오룽바오도 마찬가지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 보이던데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결국 익숙한 걸 주문했네여

방문후기

김포롯데몰에 음식점 아주 많고 사람도 시내만큼은 없어서 좋다. 여기딘타이펑도 맛있게 먹고 대기시간도 없었고 좋았어요

딘타이펑 세트

친한 언니랑 딘타이펑에 왔어요. 세트가 있어서 해물사천탕면 멘보사 볶음밥 샤오롱바오 6개, 초콜릿 샤오롱바오 4개가 37000원 정도였어요. 해물짜장소스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초콜릿을 마지막에 달라고 했는데 밥 먹는데 주셔서 식어버리니 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명동점 서비스가 훨 좋았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알바생분들 일 열심히하시는 모습 보기좋네요. 육즙이 나오는 만두 굳입니다 ~!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채소도 맛있어여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아시아 요리, 타이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3 롯데몰 김포공함점 지하2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