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일소바

소바를 주문하면 주전자째 쯔유를 줍니다. 다진 파, 갈은 무도 얼마든지 추가해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에 세팅됩니다. 메밀국수를 먹을 때 항상 면을 적셔먹는 국물이 모자른듯 아쉬웠는데 여기서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촉촉한 메밀면을 원하신다면,

촉촉하고 양이 많은 메밀 국수와 메밀 전병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가면 줄을 다소 길게 서야 합니다. 맛만큼은 보장!

메밀국수 맛집

전통의 메밀소바, 메밀국수 맛집입니다. 면발이 아주 좋고 쯔유도 맛이 좋아요. 가격은 조금씩 인상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괜찮은 수준입니다.

미진

메밀소바가 유명한 곳이라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피크시간을 피해가서 줄은 서지 않았습니다.손님이 많은곳이라 주문을 하자마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았으며, 맛은 유명한만큼 맛있었습니다. 쯔유육수를 주전자채 서빙을 하고, 김과 무 그리고 파까지 테이블에 놓여져있어 편했습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다를 듯

티비에도 나오고 면도 좋아하고 해서 들렀는데 개인적으론 입맛에 안맞았음. 약간 불은 듯한 면발이 특이한 듯

메일국수 맛집

메밀국수가 가장 맛있는 집이에요 종로근처에 맛집이 많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즐길수 있어요

여름되면 생각 나는 미진

미진에서 보쌈정식과 메밀소바를 먹어봤다 보쌈정식에서 다른 특색을 느껴지진 않았다 메밀소바는 면을 잘 삶아서 맛있었다 가끔씩 여름에는 미진의 메밀소바가 생각이 난다

넉넉한 양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유명한 식당이죠최근에 TV에서도 종종나오던데요저는 다닌지는 5년 정도 된 것 같아요우선 메밀소바 양이 많구여, 전병 같은거 곁들여먹으면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점심시간에 가면 직장인들이 바글바글해서 오래기다려야해요더운 여름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좋은 식당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도 제법 있습니다.

어느 더운 일요일 점심에 먹으러 갔는데 15분정도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어른둘 초등학생 한명 이렇게 셋이서 냉모밀 두개 보쌈정식 한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기다림이 후회되지않게 맛있고 배불렀습니다. 육수를 주전자에 따로 주어서 마음껏 맛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추천합니다. 냉모밀은 두판이 1일분입니다.

메밀맛집

메밀소바가 먹고 싶을 때 찾는 메밀맛집. 둘이 가서 냉메밀 두개에 보쌈정식 하나 시켜 같이 먹으면 한 여름에 꿀맛을 느낄수 있음. 메밀소스국물이 다소 시원하지 않아 아쉬움.

여름에는 줄이 길지만 다른 때는 괜찮아요.

메밀국수만 먹다가 낙지비빔밥도 맛이 있다 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아이는 낙지비빔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밀과도 잘 어울립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빌딩 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