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이빗한 아시안라이브

친절한 서비스와 조용한 분위기에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였습니다.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고 칠리랍스타 맛있었어요.

코엑스 아시안라이브

데이트코스로 코엑스에 쇼핑거리라 아주 좋았다. 공간이 조금 밀폐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스키야끼랑 장어덮밥이 아주 일본식 스타일로 잘어울리는 집이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았다.

주말의 여유를 즐기다

간만에 남편과 주말 점심을 즐기기 위해 아시안라이브 창가 테이블을 콕집어 예약했다.계단올라오면서 마주친 리셉션 직원의 밝은 미소에 나도 함께 밝게 인사를 하게 만들어주었다.지난번에 보았던 직원들이 있어 더 친근감이들었다.또 기억하고 오랜만이라고 알아봐주니 먹기도 전에 행복감에 배부른 느낌이였다.남편과 창가에서 일식과 한식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지난번보다 더 가성비도 좋아지고 맛과 조화로움이 눈이 띄였다.마지막에 아쉬운듯하여 치킨커리를 포장해왔다.간만에 행복한 주말 낮시간을 선사해준 아시안라이브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했다.여름휴가도 코엑스호텔에서 즐길 계획을 만들어주었다.

비지니스로도 최고의 장소

아시안라이브의 좋은 기억으로 비지니스 관계로 방문하였습니다.지난번 직원에게 약간의 정보를 미리 받았고 빔과 스크린이 필요했고 30명이 넘을듯 해서 확인해보니 내가 원하는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 다시 이용했습니다.월욜 저녁이였만 이른 저녁에 벌써 발빠른 분들이 홀 좋은 자리에서 아시안의 요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단체라 미리 아시안코스로 정해둔터라 메뉴 선택의 염려는 없었습니다.한.중.일.인도 .아랍 요리 모두가 조화된 메뉴였는데 회사직원들 모두 너무 맛있게 드셔서 나의 선택이 옳았다는걸 한번 더 느꼈지요.특히 치킨커리와 난은 신의 한수처럼 느꼈읍니다.인원이 많아서 서비스하시는 분들이 너무 고생하셨고 저는 덕분에 회사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이용해야할듯합니다.

개성있는 공간과 메뉴

일단 인테리어 자체가 레스토랑의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친것 같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 할 수 있었으며 메뉴가 한식, 중식, 일식, 인도, 아랍 등 엄청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다. 같이 온 친구랑 중식, 인도요리를 따로 시켰는데 두가지 모두 맛있었다. 룸이 엄청 크고 많아서 행사가 있을때 와도 좋을 것 같았다.

정보

요리

인도 요리, 한국, 중동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프라이빗 다이닝, 휠체어 이용 가능, 와인 및 맥주, 무료 와이파이,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