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 뷔페 이용

점심시간 런치 뷔페를 이용했으며,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깔끔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들 이었다. 빵 및 디저트도 괜찮았음

푸짐한 Weekend Brunch - 붓쳐스컷 삼성점

주말에 즐길 수 있는 뷔페 스타일의 브런치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호텔 뷔페처럼 가짓수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튀김류, 샐러드류,디저트류, 과일류 등 종류가 잘 선정된 느낌이었고 음식은 비는 새 없이 아주 잘 제공되었습니다.브런치 뷔페만도 주문 가능하지만, 추가로 메인메뉴까지 주문해 먹으니 아주 푸짐한 한 끼가 되었습니다. (메인메뉴는 런치 플래터와 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했는데, 스테이크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고기 질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지하에 위치해서 산뜻한 느낌을 가질 수 없다는 점이 브런치를 즐길 때의 부쳐스컷의 약간의 단점이 되겠네요. 오히려 디너 식사 시에는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날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테이크 맛집

붓처스컷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테이크 음식점입니다. 코스 요리보다 스테이크만 알차게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만한 곳이구요. 안심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성점 분위기도 좋고, 내부도 넓어서 강추합니다~!!

넉넉한 점심 식사 가능

발렛을 맡기고 입장가능합니다. 런치 뷔페를 이용해봤는데요, 스테이크 기본 시키고 샐러드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다른 지점에 비해서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는 것 같고..(하지만 뷔페바는 회전률이 매우 빠르더군요 ㅋㅋ) 처음 왔다니까 친절한 스탭분께서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인가요? 스테이크도 매우 부드러웠구요, 은은한 조명의 분위기가 참 맘에 드는 점심식사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믿고 가는 스테이크 하우스

언제나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스테이크 하우스 입니다. 사실상 국내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널리 전파시킨 장본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질 좋은 고기를 잘 숙성시켜 잘 구워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이 곳에 와 보면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육류만 잘 하는 것이 아니라, 굴이 제철일 때는 굴도 꽤 괜찮고, 콥 샐러드와 같은 류의 사이드 메뉴들도 굉장히 잘 요리 합니다.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어서, 고기의 부위나 종류에 따라 가장 적절한 굽기 정도를 추천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스테이크는 여기서

두명이 부처스컷을 가면 콥샐러드와 스테이크 하나 시키면 양이 딱 맞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안심이 제일 맛있었어요

삼성동 붓쳐스컷 뷔페먹으로

현백앞에 있는 붓쳐스컷으로 스테이크 햄버거등 런치는 뷔페라 좋았다. 매장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다. 가격대비 고퀄리티의 연어와 파스타 샐러드를 먹을수 있었음

양이 넉넉하지는 않습니다

남자성인 2명이서 식사하러 방문하였습니다. 샘플러 및 사이드매뉴(그릴드 베지터블, 메시드포테이토)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은 좋았지만 양이 넉넉하지는 않았습니다. 남여커플이 나누어 먹었더라면 적당한 양이었을것 같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나쁘지않은것 같습니다.

삼성동 부쳐스컷

삼성역 현대백화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야 해서 좀 불편하고 입구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공간도 다른 붓쳐스컷 매장에비하면 좀 작은 느낌입니다.그래도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스테이크 맛은 정말 최소입니다.

정보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