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검정 송스키친! 해물떡볶이가 맛있는 집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집. 가게 상호명이 뚜렷하게 보이는 간판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호기심에 들어간 곳인데 사람이 꽉 차 있었다. 주택가 근처라 조용하니 고즈넉하니 분위기가 참 좋았던 곳, 해물떡볶이, 김치볶으밥, 피자 어느 하나 맛있지 않은 게 없다. 가격은 떡볶이 가격이라고 하기엔 사악하지만 먹고 나면 이해가 가는 가격. 좋은 사람들과 가볍게 술 한잔 하며 담소를 나누기에도 좋다. 송주라 불리우는 커피맥주도 판매한다. 처음 이 집을 알았을 때는 세검정에만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할 때 블로그 포스팅을 보니 다른 지점도 생긴 듯 하다. 그래도 세검정 송스키친 맛과 분위기가 좋아 이 곳으로 가게 되는듯!

분위기가 좋습니다.

독특한 해물치즈 떡볶이를 먹으러 갔는데,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기 좋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감이 있지만 셋 정도 가서 나누어 먹으면 딱 알맞은 것 같네요.

젊은층이 좋아할만한 그러나 일탈을 즐기는 40대도 좋아하는

붐비는 시간대에는 기다려야하는 고충도 있지만 메뉴 쉐어가 가능하고 눈으로 입으로 즐거운 메뉴. 게다가 가격도 즐거움.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해도 결코 후회하지 않는곳. 도우에 덮인 떡볶기, 커다란 사이즈의 피자, 멋진 프리젠테이션의 돈까스등등 가을이 왔으니 또 가 봐야 할것 같다.

여기 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해물치즈떡볶이랑 루꼴라피자 먹었어요 떡볶이는 솔직히 가격에 비해 양은 작은데그래도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특이하기도 하구요루꼴라피자도 맛있었구요 다음에는 파스타 먹어보고 싶네요

해물떡볶이 맛있어요

한옥을 개조한 곳이라 인테리어도 멋있고유명하다는 해물떡볶이를 먹으러 갔는데.떡볶이 치고는 가격대가 비싸지만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두런두런 수다떨며 먹기에 좋고브레이크 타임도 짧아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시그니쳐 메뉴는 '단호박 피자'가 아닐까

5인 이상은 미리 전화해 방으로 예약하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있다.방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 약간 불편할 수 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손님에게는 더 좋다. 세트 메뉴도 나름 합리적이다.

음식 서브가 너무 느리고 불친절

크리스마스 다음 날 방문했었는데 치즈해물떡볶이 포함해서 3개의 메뉴를 시켰는데 음식이 처음 나올때까지 40분 정도 걸렸고 그 이후로 2,3 번째 음식이 바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10분간격으로 나왔음. 키친이 작아서 그래서 이해하려고 하는데 “원래 그렇다”는 아르바이트 생의 대답이 식사를 망침. 별로여서 다신 안 감.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분위기 괜찮았어요. 비오는날 방문해서 그런지 주변분위기랑 잘 어우러졌던 ㅎㅎ단호박해물떡볶이와 맥주세트 주문. 유명한 메뉴를 주문해서 맛은 만족스럽긴 했는데 가격대에 비해 만족감은 90% 정도요. 실내분위기는 99% 만족이요^^

애정하는 맛집이예요~

첫 방문이 2014년도였는데꾸준히 가는 애정하는 맛집 중 한곳이예요~해물떡볶이랑 김치볶음밥은 늘 시키고피자는 늘 다른맛을 시켜봤어요!피자도 해물떡볶이도 김치볶음밥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3월 방문에는 피자대신 파스타를 시켜봤는데파스타 맛은 보통이였어요!저라면 해물떡볶이 김치볶음밥 피자 이렇게 계속 시킬 것 같아요일하시는분들 한명도 빠짐없이 친절했구요다른 지점 생겼어도 저는 본점이 세검정만 이용하고 있어요^^

단호박해물떡볶이와 피자

가면 늘시키는메뉴로서 조합이 맞다맵고달고짠ㅋㅋㅋ맥주도 조합이좋고 친구들끼리가면 여러가지메뉴시키는 재미가있는곳 단,가격이있는편이어서 둘이가면 비싸다

정보

요리

바, 펍

주소

서울 종로구 신영동 168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